Loading the player...
Loading...
Loading...

내비게이션이 아니라구요?! -노리구실-

  • 아~ 너무 크다! 이건 너무 작잖아! 절대 무거워서도 안돼~! 고럼, 어서 봐도 잘 보여야지! 하나만 되고 둘은 안될 거야?
    모니터긴 모니터야! 근데 작네? 난, 미니 모니터에 별로 좋은 기억이 없어서...
    드라이버 설치하는거 귀찮지~ 화질도 좀 떨어지는거 같고, 반응속도도 느린 것 같아...
    USB 전용이라 활용성도 좀 떨어지는 것 같고, 근데 요 제품은 뭐가 다를까?
    아치바에서 새롭게 출시한 미니 모니터, 아치바 심미안 IPS M7, M9! 이 정도면 휴대하기 좋은 최적의 화면 크기라고 할 수 있겠다.
    일단 나처럼 둘 다 가볍고 슬림하다! 가볍고 얇다는 건 어디도 들고 갈 수 있다는 얘기지.
    아, 난 이 제품들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지. 그냥 성능 떨어지는 보조 모니터로 기억 될 것인가? 하지만 뒤를 돌아 보자...
    AV IN? HDMI, MHL 이건 듣도 보도 못한거다! 난 이 궁금증을 하나씩 풀어가 보기로 결심했다.
    HDMI야 뭐 다 알고 있죠? USB 인터페이스 보다야 HDMI로 연결하는게 별도의 드라이버 필요 없지 화질이나 반응속도를 걱정할 필요가 없으니 말이죠? 전원은? HDMI로 연결하면 따로 전원이 필요 없데요! 그리고 이건 이미 제품명에서 답이 나왔네요! 미니모니터가광시야각 IPS 패널이라는 것! 미니모니터 무조건 TN패널이라고 생각하면 아니 아니 아니되요~!
    드디어 차례가 왔군. 난 이 MHL 단자에 집중했지. 만약 스마트폰이 이 기능을 지원하면 스마트폰 화면이 그대로 출력이 된다는 것이다. 오호, 그래? 난 생각해봤지. 좁디 좁은 이 스마트폰의 내비게이션 화면을 좀 더 크게 볼 수 있게 구나! 근데 말야, 거치가 불편하겠지? 근데 말야, 360도 흡착식 거치대를 기본 제공해줄 뿐이고... 센스가 돋보이는군! 어때 좀 낫지? 전원은 차량 USB 포트나 USB 시거잭에 연결하면 되니 걱정하지 마알자~! 거참 스마트폰 충전도 동시에 되니깐 둘다 전원 걱정은 붙들어 매라구!
    꼭 내비게이션만 볼 때만 쓰라는 법 있나? 차량용 거치는 무궁무진하다고 하지 않았나? 차 구석구석에 부착해서 영활보던지 인터넷을 하던지 그건 니맘! 소리는 뒤에 스피커 있는거 보이지? 제법 쓸만하다구!
    아, 이거 왜 넣었지?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을 텐데, 하지만 차안에 블랙박스를 설치해본 사람이라면 가끔 모니터링이 필요하거든. 대부분의 블랙박스가 이 포트를 이용해서 화면을 출력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자 여기서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 질문 받을게요? 근데 휴대성이 아무리 좋다고 한들 야외에선 배터리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죠? 질문 아주 좋아요. 야외에선 5V/2.1A 포트를 내장한 8000mA이상 외장 배터리를 사용하면 어느 정도 야외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메인 모니터나 노트북 옆에 두고 사용하는 보조 모니터로만 생각했었는데, 정말 그 활용도가 보조 모니터를 넘어섰죠? 둘 다 휴대성은 뛰어나지만 좀 더 휴대성을 생각한다면7인치가 적당해 보이구요, 좀 더 큰 화면과 높은 해상도가 필요하다면 9.7인치인 M9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미니 모니터는 그 동안 참 아쉬운 점이 많았었는데요, 아치바 심미안 IPS M7, M9은 그런 인식을 좀 바꿔 놓을 수 있을까요? 그럼 노리구실 다음에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Category : Movie 18+

    #내비게이션이#아니라구요#노리구실

Loading...
    0 Comments and 0 replies
arrow_drop_up
OKhmer GoDialy 096 68 78 734 godialy